본문 바로가기
동굴 속 정보

큐텐에서 평생 무료 커피 마시자

by 도시형닌자 2022. 6. 15.

[ 큐텐, Qoo10 ]

가장 쉬운 직구 사이트 중의 하나인 큐텐이라는 곳이 있다. 나도 여기에서 주로 일리 커피 캡슐을 사고 있다. 물론 해외직구이기에 큐텐 배송기간 2주는 참고 기다려야 하지만, 캡슐 하나에 35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다. 그리고 큐텐 재팬 한국 싱가포르 등등 각국에 사이트가 존재해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상품이 다양해지고 있다. 큐텐의 장점은 쿠팡처럼 물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QX ( QEXPRESS )라는 물류회사로 큐텐과 뿌리를 같이한다. 물류를 가지고 있을 경우, 아마존과 쿠팡처럼 풀필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다. 풀필먼트로 상품을 가득 창고에 넣어두고 지체 없이 배송하게 되어 배송시간을 많이 단축시킬 수 있다. 이런 재미있는 큐텐에서 요즘에 더욱 재미있는 일이 일어나고 있다. 바로 꽤나 안정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 위시팜, wisfarm ]

위시팜 이라는 이 기회는 영어로는 위즈팜인데 위시팜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다. 위시팜은 내가 판매자가 아니지만 판매자와 같이 돈을 벌 수 있게 해 준다. A라는 판매자가 위시팜으로 상품을 팔겠다고 큐텐에 알리면 큐텐은 해당 판매자의 상품에 투자할 사람들을 모집한다. 투자기간은 3개월이며 투자금의 10~3%의 수익률이 보장되고 원금 또한 보장된다.

 

예를 들어 100만원을 투자하면 매달 4%의 수익이 발생한다 했을 때 4만원이 큐머니(계좌로 인출 가능)로 입금된다는 것이다. 일리 커피 캡슐이 100개에 4만 원 정도 한다. 그렇다면 100만원을 위시팜에 투자할 경우 평생 무료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어디서 원금도 보장되고 4%의 수익률을 만들어 주는가....   정말 어마어마한 기회가 아닐 수 없다.

 

단점은 없을까? 물론 있다. 위시팜에 투자를 하려면 큐코인으로만 가능하다. 구매한 큐코인 은 현금으로 반환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 최대 단점이지만 큐코인으로 물건을 구매해서 탈출할 수 있기 때문에 따지고 보면 단점도 아니다. 룰렛을 돌려서 마메큐를 얻으면 10%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왜 단점이 아닌지를 예를 들어 다시 설명하자면, 메메큐 를 사용해서 1000개의 큐코인을 10% 할인받아 90만원에 샀다고 생각해 보자. 그런데 아이폰이 100만원이라면 나는 90만원으로 구매한 1000개의 큐코인으로 100만원짜리 아이폰을 사서 현금화시키면 되는 것이다. 물론 10%의 DC는 보너스이다. 개꿀 아닌가?

 

 

 

[ 위시팜 수익 ]

위시팜에 참여하게 되면 3개월간 큐코인이 묶이게 된다. 그리고 매달 20일날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나는 내용을 듣자마자 1200개의 큐코인을 마메큐를 사용하여 10% 할인을 받아 구매했다. 위시팜 활성화를 위해서인지 Q라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마메큐 10개가 마구 쏟아졌다. 그리고 유니패스 환급을 통해 추가 10% 공제를 받아서 구매했다. 

 

5월에 첫 수익이 발생했고 첫 달은 18.97불이 들어왔다. 6월에는 무료 55.73불이 대기 중이다. 첫 달에 18.97불이 들어왔을 때에는 아이폰을 사서 탈출해야겠다고 생각했으나 6월의 수익을 보고 생각이 바뀌었다. 이렇게 되면 계획대로 평생 무료 커피가 보장되는 것이기에 너무나 만족스러웠다. 100만원 투자로 매달 4만원이 생긴다고 보면 25개월이면 200만원이 되고 200% 수익률인 것이다. 기가 막힌다. 크크크

 

 

 

[ 다음 위시팜 참여 ]

상품의 투자기간은 3개월마다 이루어진다. 최대 마진이 10%인데 이 정도 수익이 날 수 있는 상품을 찾으면 커피를 미친 듯이 마셔도 남는다. 그러한 상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 가하고 위시팜 상품들을 둘러보았다. 그중에 돋보이는 상품들이 있었으니 바로 먹을 것들이다. 오이시는 홋카이도 특산 과자인데.. 8%를 넘고 라멘은 9%를 넘었다. 먹는 것들이 아닌 것들은 3~6% 정도에 머물러 있는데 먹는 것들은 정말 압도적으로 수익률이 좋았다.

다음에 참여할 때는 무조건 과자류로 해야겠다.